봉사활동 후기/갤러리

봉사활동 후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순천]젋은잎새부라더 19기 이지현,5월14일 봉사활동후기

관리자 1205

  이제 한달후면 마지막봉사로 6개월동안 참여하게된 젋은잎새봉사활동이 끝나게되는데 너무나 아쉽지만 좋은 20대의 추억으로 남아서 너무나 좋습니다.ㅎㅎ

 이 봉사단 활동으로 인하여 사회생활도 조금 배운것 같고 봉사활동같이하신 잎새주부라더 프로님과, 오빠 언니들이 생긴 것 같아서 너무나 좋았던 나날들이였고 많은 걸 배우고 가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고등학생때 하던 다문화가정봉사활동을 끝으로 대학생이 되어서도 또다른 봉사활동을 하고싶다는 마음하나로 봉사단을 신청했는데 마침내 되어서 한달에 한번씩 책임감있게 시작해 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었으나 ㅜㅜ 병원,시험 떄문에 두번이나 빠진 제자신한테 조금 후회도스럽고 아쉽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러한 기회로 인해서 오전에는 무료급식소에가서 배식도 해보고, 음식도 만들어보고,오후에는 경로당청소와, 할머니할아버님과 이야기하면서 외로움도 달래드리다 보니 가족들에게 소홀히 하였던 저의 모습이 생각이나고, 저희 할머니할아버지께 많이 먼저 다가가고 전화도 드리고 해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겼습니다. 

봉사라는게 무슨 결과물을 얻으려고 하려는 마음보다 마음에서 우러나와서 스스로 하고싶다라는 자신의 의지와 함께 하는게 봉사임을 한번 더 느끼게 해주는 젊은잎새부라더 봉사단활동이였던 것 같습니다.  순천지점 잎새주부라더 프로님이 처음부터 서스럼없이 으쌰으쌰 잘 챙겨주시고 좋은말씀 많이 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인생을 살면서 좋은 사람들을 알게된 것 같고 너무나 좋은 경험으로 남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update :

첨부파일 : 2

목록 삭제 수정
댓글 0 | 엮인글 0